2024/11/04 5

주천생태공원

고병곤 스토리텔러11월 3일 오전 12:23 아름다운 가을을 찾아 전북 진안 주천생태공원에 다녀왔습니다.(11/2)  생뚱맞게 늦게 발생한 태풍의 영향으로 진안을 향해 출발하는 새벽 시간까지 비는 계속 내려도 일단 목적지를 향해 출발하여 6시를 넘어서 현장 주차장에 도착하니 다행히 비는 그칩니다. 준비해 온 아침 식사를 서둘러 먹고는 장비를 챙겨서 생태공원에 들어서니 또 다시 부슬비가 내립니다.  오는 비는 올지라도 작년 이곳 주천생태공원의 아름다운 풍경에 너무나 반했기에 비를 맞아가며 풍경을 담기 시작합니다. 비가 내리니 물안개는 언감생심...   이곳 역시 예외없이 단풍이 예년보다 많이 늦는 듯합니다. 흐린 날씨야 어찌됐든, 비를 맞아가며 열심히 담아봤습니다. 중간에 비는 그쳤지만 맑은 날씨는 촬영을..

"가을 여행의 새로운 방식"... 걷기만 하던 단풍 구경을 넘어선 3곳

"가을 여행의 새로운 방식"... 걷기만 하던 단풍 구경을 넘어선 3곳조회 3,6852024. 11. 3.단풍 보고 카누 타고흔들다리까지출처 : 태백시가을이 깊어가면서 전국 곳곳의 단풍 명소들이 절정을 맞이하고 있다. 올해 단풍은 11월 초에 절정을 맞이할 것으로 알려져 있다.이 시기에는 오대산, 설악산, 내장산 등 주요 단풍 산행지가 인기를 끌지만, 도심에서도 멀지 않은 곳에서 색다르게 단풍을 즐길 수 있는 방법도 있다.트레킹만으로 단풍을 보는 것이 아니라, 카누를 타거나 흔들다리를 건너며 단풍을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여행지를 소개한다.출처 : 파주시특히, 카누나 카약으로 단풍을 감상하는 것은 아름다운 가을의 경치를 고요하게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즐거운 레저 활동도 되기 때문에 인기가 좋다.이번..

경합주 투표는 언제 끝나고 결과는 언제 나올까?

경합주 투표는 언제 끝나고 결과는 언제 나올까?[美 대선 D-1]입력2024.11.04. 오후 1:00  수정2024.11.04. 오후 2:47투표 종료 시각·선거 절차 주마다 조금씩 달라일부 주, 우편투표 결과 확인에 며칠 걸릴 수도[샌디스프링=AP/뉴시스] 15일(현지시각) 대선 사전투표가 시작된 미국 조지아에서 유권자들이 샌디스프링 교외 한 투표소를 나서는 모습. 2024.10.16.[서울=뉴시스] 권성근 기자 = 미국 대통령 선거 사전 투표에 참여한 인구가 7500만 명을 넘어선 가운데 5일(현지시각) 실시되는 본투표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미국은 각 주(州)마다 선거 관련 규칙과 개표 절차가 다르다.다음은 선거 결과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칠 경합 주 7곳에서 투표가 마감되는 시간과 개표와 관련된 ..

쉼터/요즘소식 2024.11.04

아내 불륜 상대는 女, “남편이 외롭게 만들어”

아내 불륜 상대는 女, “남편이 외롭게 만들어” (끝부부)[TV종합]입력 2024-11-01 09:39:00 아내의 외도 상대는 바로 동성이었다.지난 10월 31일(목) 밤 10시 티캐스트 드라마큐브에서 방송된 ‘끝내주는 부부(이하 끝부부)’에서는 동성과 새로운 사랑에 빠져 사연남을 떠난 아내의 사연이 공개됐다.연애 6년 차, 결혼 9년 차 도합 15년을 함께 보낸 부부는 특별할 것 없지만 평안한 날들을 보내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순간부터 아내는 남편의 부부관계를 피하기 시작한다.출장이 잦았던 사연남은 가정과 아내에게 집중하지 못했던 자신을 돌아보며 나름의 노력을 시도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내의 마음은 돌아오지 않았고 심지어 의심스러운 정황들만 포착되는데.불안의 씨앗이 싹트던 그때 남편은 아내가 동..

미국이 미쳤나봐 이런사람이 대통령 했으니...

'선거사기' 또 주장한 트럼프…해리스, 경합주 박빙 우위2024. 11. 4. 07:50【앵커멘트】 미 대선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번 선거의 사기 가능성을 또다시 거론하며 4년 전 백악관에서 나오지 말았어야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승부를 가를 경합주 여론조사에서는 해리스 부통령이 근소하게 앞서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워싱턴에서 강영구 특파원입니다.【 기자 】 미국 대선이 초읽기에 들어간 가운데, 승부를 가를 경합주 여론조사에서 해리스 부통령이 근소한 우위를 보였습니다.미국 뉴욕타임스 조사에 따르면 해리스 부통령은 네바다와, 노스캐롤라이나, 위스콘신, 조지아 등 4곳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을 근소하게 앞섰습니다. 펜실베이니아와 미시간은 동률을 기록했고, 애리조나 1곳에서 트럼프 전..

카테고리 없음 2024.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