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01 4

이 맛에 트레이드한다, '신의 한 수' 됐다…다저스 우승의 공신 'WS OPS 3위' 한국계 빅리거도 있다

이 맛에 트레이드한다, '신의 한 수' 됐다…다저스 우승의 공신 'WS OPS 3위' 한국계 빅리거도 있다김건호 기자2024. 11. 1. 06:10LA 다저스 토미 에드먼./게티이미지코리아[마이데일리 = 김건호 기자] 신의 한 수가 된 트레이드였다.LA 다저스는 10월 31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뉴욕주 브롱스의 양키 스타디움에서 열린 뉴욕 양키스와 2024 메이저리그 포스트시즌 월드시리즈 5차전에서 7-6으로 승리했다.경기 초반 0-5로 끌려갔지만, 양키스 주장 애런 저지의 실책을 기점으로 5점을 뽑으며 동점을 만들었다. 6회말 지안카를로 스탠튼이 다시 앞서가는 희생플라이 타점을 올렸지만, 다저스는 8회초 개빈 럭스와 무키 베츠의 희생플라이 타점으로 역전에 성공했다. 1점 차 리드를 지키며 승리, 2..

쉼터/스포츠 12:36:11

배우, 농구스타, 우주인…美대선전 막판 달군 지지 표명

배우, 농구스타, 우주인…美대선전 막판 달군 지지 표명서혜림2024. 11. 1. 12:08르브론 제임스, 해리스 지지…'달 착륙' 버즈 올드린은 트럼프에 한 표'쓰레기섬' 발언 논란 뒤 라틴계 스타들 해리스 지원 '고삐'해리스 지지 선언한 농구스타 르브론 제임스 [UPI=연합뉴스 자료사진.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연합뉴스) 서혜림 기자 = 미국 대선이 5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유명 인사들의 막판 후보 지지 선언도 잇따르고 있다.선거 막판까지 결과를 알 수 없는 '안갯속' 판세가 계속되는 가운데 유권자의 표심을 끌어모으기 위한 유명인들의 지원 경쟁에도 더욱 불이 붙는 모습이다.미국프로농구(NBA)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는 르브론 제임스는 31일(현지시간) 자신의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글에서..

"가을이면 가장 많이 찾는 이곳" 검색률 1위로 꼽힌 인기 국내 여행지

"가을이면 가장 많이 찾는 이곳" 검색률 1위로 꼽힌 인기 국내 여행지조회 6,8722024. 10. 31.선소유적의 가을 풍경 / 사진=유튜브 & '탁 트인 바다와 함께 자연, 역사, 그리고 사색의 시간을 선사하는 여수의 숨은 명소들은 감성을 자극하며 여유로운 휴식을 제공합니다.여수에서 가을의 낭만과 감동을 가득 담아가고 싶다면 꼭 방문해야 할 다섯 곳을 소개합니다.가사리 생태공원가사리 생태공원 / 사진=여수관광문화 홈페이지*전라남도 여수시 소라면 현천리 1034-10가사리 생태공원은 바다와 하천이 만나는 습지대로, 갈대와 억새가 어우러져 가을에는 아름다운 황금빛 장관을 이루는 곳입니다.데크 산책로와 자전거 도로가 조성되어 있어 산책이나 자전거 타기에 좋고, 여수 YMCA 생태교육관에서는 자전거도 대여..

"종신 계약할 자격 있다, 원할 때까지 다저스 감독으로…" 돌버츠는 잊어라,

"종신 계약할 자격 있다, 원할 때까지 다저스 감독으로…" 돌버츠는 잊어라, 명장 등극이상학2024. 11. 1. 09:50[사진] LA 다저스 데이브 로버츠 감독.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사진] LA 다저스 데이브 로버츠 감독.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OSEN=이상학 기자] 매년 이맘때 나돌던 ‘경질설’은 없다. 이제는 재계약, 나아가 종신 계약까지 해야 한다는 찬사가 나온다. LA 다저스를 월드시리즈 우승으로 이끈 데이브 로버츠(51) 감독의 위상이 확 달라졌다. 이제는 명실상부한 ‘명장’ 반열에 올랐다. 로버츠 감독이 이끄는 다저스는 지난 31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뉴욕주 브롱스 양키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 메이저리그 월드시리즈 5차전에서 뉴..

쉼터/스포츠 10: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