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명상실

Flying Over The Canyons / Frederic Delarue

淸潭 2015. 10. 10. 12:18

명상 음악.....

Flying Over The Canyons / Frederic Delarue

 




Mountain scene with Breaking Sunlight /Sarah Barstow / Oil on Canvas 1879
 
 
*  Flying Over The Canyons *
- Frederic Delarue - 
 

Frederic Delarue 는 France 태생의 작곡가이며

미국에서 활동하고있는 음악요법가이다.

그의 음악은 심적 고통을 진정시키며, 정신을 고양시킨다고 널리 알려져있다.

 
“At age 12, I experienced a near death experience.
Angels appeared, which opened my centers of awareness and wisdom.
From which, the music that I compose appears to be
very soothing and healing for most of you."
 
 
 
 
Frederic Delarue 는
1963년 France 의  Chartres 에서 태어났다. 
 
곡물 생산지인 농촌에서 자랐고
4살 반부터 Piano 를 배우기 시작하였다.
 
12세 때 부모와 함께 자동차 사고를 당한다.
사경을 헤매던 그는 광명 속에 천사를 만난다.
그런 영적 체험을 통해서 삶에대한  인식이
바뀌게 되었다한다.

그 순간부터 그는 음악적 탐구를 통해서
다른 이들을 낫게하려는 의지의 靈眼을 뜨게된다.
 
작곡상을 타고, 실력을 인정 받으면서 France 의 최고 명문인
" Experimental School of Music of Sevres" 에서 공부한 후
작곡가로서, 또한 Record 회사와 French TV Channel 에서
음향 기사로 일을 한다.
 
19 세부터 작곡을 한 그는
유명 French Record 사들과 접촉을 하였는데
그들은 그의 음악이 별 전망이 없다며
 상업성을  가미해야한다 하였고
그도 그것을 수긍하였다고한다.
 
1994년 그의 나이 30세에 하반신 마비가 왔다.
이것이 그로 하여금  신의 뜻에 순종하게 하였고
결국 靈媒 와 치유능력 훈련을 
시작하게된 자극이 되었던 것이다.  
 
그는 1999 년 말 천사의 음성을 듣고 그 인도에 따라
미국,  California 의 Los Angeles 로 이주하였다.
 
2000 년 초에 Real Music 의 앨범 "Cousteau's Dream" 에
Vangelis, Yanni, Kitaro, Kenny G. 와 함께  참여하였다.
 
2002 년 다시 천사의 인도에 따라
California 의 Palm Springs 로 옮긴다.
그리고 치유명상을 시작하도록 계시를 받는다.
그 사역으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육체적, 정신적, 정서적으로 치유를 받았다고한다.
 
2003 년 10월 차가 여섯 번이나 구르는 
엄청난 교통사고로 의식을 잃는다.  
살아났다는것이 그야말로 기적이었고, 이런 경험을 통해서
그 누구도 상상할 수 없는 영적인 깨달음을
얻었다 한다. 이런 사고를 당한 것이 오히려
축복이었던 것이라고 그는 말한다.
 
 
 
     " 차 사고를 겪은 직후 teenager 때에  나는 유명인들의 이름을 떠올
피아노를 치게 되었는데, 그것은 마치 들의 영혼의 窓을  살짝
 
      들여다 보는 것 같은 느낌이었다.  그리고 내가 피아노를  칠 때 마다
 
       청중들이 매우 행복해하며 평안한 기분에 젖어든다는 것도 알아차리
 
게 되었다. 그것은 내 힘으로 그렇게  할 수 있는 일은 아니었다.
 
그러나 나는 그런 사실과 느낌을 몇년 동안이나 거부하였다. 그리고는 
 
천사의 음악으로 사람들을 치유할 수 있도록 예비된 나의 그 길과는
 
방향갔던 것이다.
 
 
하반신 마비 상태에 있던 어느 날,  하나님나를 사랑전령로 
 
이 세상에 보내셨음을 비로서 깨닫게 되었다. 물론 순간부터 그 
 
뜻에 순종하였고,  8 개월의 재활 기간을 거쳐 다시 걸을 있게
 
되었다. 그리고 나는  그 사명을 온전히 받아 들이게된 것이다.
 
 
2003 년 10월 20일 나는 freeway 에서 교량을 들이 받고, 여섯 번이나
 
차가 구르는 끔직한 사고를 당하였으나 이번에도 목숨을 구했다.
 
내 생에 세번 째의 기적이 일어난 것이다. 그런 기적적 사건이
 
예수라는 구세주의 영적인 능력을 통해서 내게  강한 깨우침을 가져다
 
주었다. 그리고 일련이런 일들이 일어난 것이  치유사역의 명이
 
내게 다가오는  그 준비였던 것이다. 
 
 
당신들도 자신의 생을 돌아볼 때면, 가끔 당신 인생의 어떤 의미로운
 
일을 위해서 그  씨가 이미 심겨져있음을 볼 수있을 것이다. 나는
 
인생 여정을  한 바퀴 돌아서 이 자리에 온 것이다." 
 
그의 앨범으로는
Reflection: Dream Your Life, Live Your Dreams (2007)
Symphony of Light  (2006)
Dolphins: A Message of Love (2004)
Soaring With the Angels (2003)
Voyage of the Soul (2002) 이 있다.
 
Flying Over The Canyons 는
Symphony Of Light 에
수록된 곡이다.
 
 
Flying Over The Canyons / Frederic Delarue 
 
가져온 곳 : 
카페 >♣ 이동활의 음악정원 ♣
|
글쓴이 : 개선문.| 원글보기

'문화,예술 > 명상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Matin Calm (고요한 아침) / Nicolas Jeandot 외 14곡  (0) 2015.12.12
명상의 글  (0) 2015.11.17
[명상글] - 냉정(冷靜  (0) 2015.08.25
[명상글] - 부족한 것  (0) 2015.08.07
명상 연주 음악 12곡 모음  (0) 2015.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