쉼터/유럽여행

글래시어 파라다이스 (GLACIER PARADISE)

淸潭 2007. 6. 23. 22:10

글래시어 파라다이스

 

 



 

유럽에서 가장 높은 산악리프트인 마태호른 글래시어 파라다이스가 여러분을 마테호른의 드라마틱한 전경을 볼 수 있는 전망대로 안내합니다.
청정지역의 교통수단인 옐로-그린버스가 여러분을 마테호른 글래시어 파라다이스로 가시는 첫걸음을 편리하게 모십니다.
올라가는 중간지점에 위치한 푸리(Furi)로 마테호른 익스프레스라 불리는 8인승 케이블카를 타고 이동합니다.

 

여기서 120인승 케이블카를 탑승하여 트록크너 슈텍으로 가는데 이 지점에는 여러분의 미각을 달래드릴 레스토랑도 자리잡고 있어 독특한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마테호른 글래시어 파라다이스는 클라인 마테호른(해발 3883미터)까지 한번에 120명의 승객을 수송하는 능력을 자랑하며, 여러분께 광대한 알프스산맥의 빙하와 만년설의 세계로 인도하며 시종 숨막히는 장관으로 빠져들게 합니다. 편도 약 40 분 소요.

마테호른 글래시어 파라다이스 설립연도 : 1979년 12월 23일

알프스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전망대
바위산 위의 정상에 위치한 리프트에 오르면 알프스에서 가장 높은곳의 전망을 만끽할 수 있는 전망대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숨막히는 360도 파노라마 경관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고도 3883m에서 바라보는 4000미터 이상의 알프스 봉우리들은 상상하는 것 이상의 아름다운 경관을 연출합니다.

얼음궁전
이 곳 체르마트의 얼음궁전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의 빙하는 지표에서 약 15미터 이상의 두께를 자랑하며 다양한 얼음 스플리트와 기괴한 모습들은 잊을수 없는 스릴을 안겨드릴 것입니다. 이 곳에서는 아름다운 얼음궁전을 더욱 신비하게 만드는 특유한 빛과 지구의 자전소리도 들리는 듯 합니다.
이 천연의 얼음궁전이 어떻게 생겨났는지 알수 있도록 친절한 설명도 볼수 있고, 얼음안에서 숙성된 와인도 맛볼 수 있는 아주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알프스에서 가장 큰 규모의 여름 스키리조트(연중 스키가능)
마테호른 글라시어 파라다이스에는 알프스에서 가장 큰 여름 스키리조트가 있습니다. 눈 상태에 따라서 여름 슬로프 길이가 21km에 달할 때도 있습니다. 그래비티 파크(Gravity Park)에는 수퍼파이프, 하프파이프, 점프코스 등 각종 슬로프 시설이 구비 되어있어 스키어와 보더들 에게 천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테호른 익스프레스(Matterhorn Express)노선은 체르마트 케이블카 회사에서 2002년 겨울에 만든 것입니다. 보텀스테이션에서 해발 2583m의 슈바르츠제까지 12분이 소요되는데 거기에는 따뜻한 햇살을 즐기며 식사를 할 수 있는 테라스를 가진 식당이 위치해 있어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슈바르츠제 호수
슈바르츠제호수를 끼고 작고 아름다운 예배당이 하나 있습니다. 슈바르츠제 역에 내려서 걸으면 몇 분 거리에 있습니다.

마테호른을 가장 가까이 볼수 있는 곳
슈바르츠제 파라다이스는 마테호른 산을 가장 가깝게 감상할수 있는 곳입니다.

마테호른을 가장 가까이 볼수 있는 곳
슈바르츠제 파라다이스는 마테호른 산을 가장 가깝게 감상할수 있는 곳입니다.

마테호른 따라잡기
슈바르츠제를 출발하여 슈타페랄프로 가는 코스와 츠무트(Zmutt)를 경유하여 체르마트로 가는 하이킹코스는 가장 권할만 합니다. 소위 마테호른의 매력을 맘껏 느껴볼 수 있을 것입니다.

 

로트호른 파라다이스 탑승지점은 체르마트 역에서 걸어서 5분거리에 있습니다. 여기에서 수네가 파라다이스(해발2288미터) 까지는 톱니바퀴 열차를 탑승하여 가는데 4분 정도 걸립니다. 체르마트에서 가장 양지바른 곳, 수네가 파라다이스입니다.

수네가 파라다이스 역 바로 밑으로 그라운드 호그(설치류의 일종) 보호 전망대가 있습니다. 이곳은 이 귀여운 설치류들이 잘 서식할 수 있도록 감시하기 위해서 설치한 곳입니다.

수네가 파라다이스에서 4인승 케이블카를 타고 약 7분 정도 오르면 블라우헤르트(해발2588미터)에 도착합니다. 여기에는 ‘난장이들의 천국’이라 불리우는 넓은 야영장이 있고 바비큐시설도 구비되어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곳입니다. 블라우헤르트는 마멋(설치류의 일종)들이 서식하는 곳이 나타나기 시작하는 지점이며 여기서부터 다양한 모양의 그라운드 호그 나무 조각들을 만나수 있습니다.

블라우헤르트에서 로트호른 파라다이스(해발3100미터)까지 파노라마 케이블카를 타고 5분이면 오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아름다운 테라스가 있는 식당에서 느긋하게 식사를 즐기실 수가 있고, Peak Collection이 있어 알프스의 역사도 조금은 알 수 있습니다.
Peak Collection 은 30분간만 관람가능하며 독어, 영어, 불어, 일어로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로트호른에서 바라보는 마테호른은 체르마트에서 가장 멋진 자태를 자랑합니다.
체르마트 지역의 38개나 되는 4000미터 이상의 멋진 봉우리들을 감상하실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