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갤러리

[스크랩] Alexander Markovich Kremer (1958- ) / 나는 첫눈 속을 거닌다

淸潭 2017. 11. 28. 13:01
 

  Alexander Markovich Kremer    
 Modern Russian artist    
 born in 1958 in the small Russian town, Repino









나는 첫눈 속을 거닌다
마음은 생기 넘치는
은방울꽃들로 가득 차 있다
저녁이 나의 길 위에서
푸른 촛불처럼 별에 불을 붙였다


나는 알지 못한다
그것이 빛인지 어둠인지
무성한 숲 속에서 노래하는 것이
바람인지 수탉인지
어쩌면 들판 위에 겨울 대신
백조들이 풀밭에 내려앉는 것이리라


아름답다 너, 오 흰 설원이여
가벼운 추위가 내 피를 덥힌다
내 몸으로 꼭 끌어안고 싶다
자작나무의 벌거벗은 가슴을


오, 숲의 울창한 아련함이여
오, 눈 덮인 밭의 활기참이여
못 견디게 두 손을 모으고 싶다
버드나무의 허벅지 위에서



나는 첫눈 속을 거닌다          . . . . . . . . . . .          세르게이 예세닌 (Sergey A. Yesenin, 1895-1925, Russian poet)











































스비리도프(Georgy Vasilyevich Sviridov, 1915-1998, Russia )
'Snow Storm(눈보라)' 'Old Romance'











  2017. 11. 27. Creamrose


 
 
  
 


출처 : ♣ 이동활의 음악정원 ♣
글쓴이 : 크림로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