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조절/당뇨병과 性

“나는 섹스를 못해. 당뇨병이라.”(백남준)

淸潭 2011. 9. 26. 14:18

“나는 섹스를 못해. 당뇨병이라.”(백남준)

 

“나는 섹스를 못해. 당뇨병이라.”(백남준)
- 이경희, ‘백남준, 나의 유치원 친구’

“‘도와줘’는 ‘사랑해’와 같은 의미입니다. 정말로 힘들 때, 망설이지 말고 부끄러워하지도 말고 가까운 사람들에게 도와달라고 말하세요.”
- 하세가와 야스조, ‘힘들면 도와달라고 말해요’

“무지가 바로 거짓에 대한 섣부른 믿음을 초래하는 것이며, 그로부터 오늘 이 시대를 지배하는 모든 오류들이 생겨났다.”
- 스피노자, ‘세 명의 사기꾼’

“타인의 어깨를 빌어 잠을 자는 버스 안. 우리 모두 앞으로 갚아야 하는 생의 빚이 너무 많아 자꾸만 잠이 드는 것은 아닌지.”
- 김지수, ‘시, 나의 가장 가난한 사치’

“이 순간 가장 아름다운 것은 위기에 선 긴 줄이다. 바로 선 인간의 마음이다.”
- 이승신, ‘삶에 어찌 꽃피는 봄날만이 있으랴’

“걸려 넘어진 돌을 딛고 일어서 오히려 디딤돌로 쓰는 사람들이 있다. 그런 사람들은 넘어지던 바로 그 순간에 어떤 실수를 했는가, 다시 잘 돌이켜 본다. 실수에 대한 수치심을 무릅쓰고서라도.”
- 이승욱, ‘상처 떠나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