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갤러리

[스크랩] Konstantinos Skopelitis (1973- ) / 지금 여기에

淸潭 2018. 10. 22. 10:15

Konstantinos Skopelitis

born in Thessaloniki, Greece

1973 -









나는 혼자가 아니다.
낮 동안의 빛이라는 위대한 힘이
내 편이 되어 싸우고 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나는 어제 일어난 일은 생각하지 않는다.

내일 일어날 일을 자문하지도 않는다.

내가 중요한 것은 오늘, 이 순간에 일어나는 일이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지금 여기에 행복이 있음을 느끼기 위해
단순하고 소박한 마음만 있으면 된다.



그리스인 조르바 中에서    . . . . . .   니코스 카잔차키스 (Nikos Kazantzakis, 1883-1957, 그리스 소설가)































Memories from Greece,  Nikos Ignatiadis



콘스탄티노스 스코 페리 티스 (Konstantinos Skopelitis)는 1973 년 그리스 테살로니키에서 태어났다.

그는 어린 시절부터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 그의 미술은 독학으로 시작했다.  그는 새로운 기술을 탐구해야 할 필요성을 느끼면서 School of Fine Arts에서의 훈련을  쌓았다.

   상상 속을 불러 일으키는 것은 무엇이든 얼굴, 사진, 좋아하는 노래, 방문한 장소, 오래된 먼지가 많은 책, 빈티지 아이템 등의 장면, 팝 아트 해석의 렌즈를 통해 작업을 했다.

그는, 영감은 숨겨져 있으며 인생의 모든 곳에서 발견된다고 생각했다. 아크릴, 잉크, 오일, 콜라주의 혼합, 미디어를 다룰 수 있었다.  모든 영감은 새로운 여행, 모든 여정은 새로운 도전으로 받아 들였다.

   뉴스와 이야기, 도시, 만화, 뛰어 내리는 여성, 몽마르뜨에 있는 20세기 비스트로 바에 있는 웨이트리스. 프라하에서 길거리의 가수, 이스트 런던 어딘가에 벽에 서서 흡연하는 소녀,  동 베를린의 낙서,  그의 옆에 서있는 여자,

그의 작품에서 모티브가 되었다.










 



2018. 10. 22. Creamrose


출처 : ♣ 이동활의 음악정원 ♣
글쓴이 : 크림로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