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tizen Photo News'.
![]() ★*…대한불교 조계종 제3교구 본사인 설악산 신흥사 향성선원에서 동안거를 마친 스님들이 5일 만행길에 오르고 있다. 스님들이 동절기 3개월간 외부 출입을 끊고 선수행을 하는 이번 동안거에는 전국 99개 선원에서 2382명이 정진했다 |
'불교이야기 > 스님들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스님들은 염불 하는데,중들은 데모하나... (0) | 2012.04.09 |
|---|---|
| 중만도 못한 선각 해인사 주지 (0) | 2012.03.13 |
| 하버드 재학 중 출가한 혜민 스님 "내가 승려가 된 건…" (0) | 2012.01.13 |
| 지관스님, 고향 포항에 ‘보은탑’ (0) | 2012.01.10 |
| 지관 대종사 영결ㆍ다비식 봉행 (0) | 2012.01.0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