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이야기/스님들 소식

동안거 해제… 만행길 오르는 스님들

淸潭 2012. 2. 10. 09:56
'Netizen Photo News'.
동안거 해제… 만행길 오르는 스님들

★*…대한불교 조계종 제3교구 본사인 설악산 신흥사 향성선원에서 동안거를 마친 스님들이 5일 만행길에 오르고 있다. 스님들이 동절기 3개월간 외부 출입을 끊고 선수행을 하는 이번 동안거에는 전국 99개 선원에서 2382명이 정진했다


From: segye.com/|출처: Daum Cafe: 한국 네티즌본부'닷컴가기'
|| By Cafe.daum.net/hknetizenbonbo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