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생활/이것 저것

미술치료 과정에서

淸潭 2011. 4. 11. 09:24

'Netizen Photo News'.
 북한이탈주민이 그린 그림


★*… 여명학교를 졸업한 북한이탈주민 A(25)씨가 지난해 미술치료 과정에서 그린 그림. 거리에서 술을 마시고 있는 북한군 앞에 꽃제비 소년들이 구걸하고 있다. 미술치료사 윤덕애(56.여)씨는 10일 "과거의 수치스럽고 아픈 기억을 겉으로 드러내 그림으로 그림으로써 그 과거에서 벗어나는 치유의 과정인 셈"이라고 말했다./연합뉴스
☞ Arrangement:  'hknetizenbonboo'
▲ From: chosun.com|
●  닷컴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