쉼터/가볼만한 곳

봄날의 피크닉, 단돈 1만원에! 가족 나들이 가기 딱 좋은 기회

淸潭 2025. 3. 29. 12:35

봄날의 피크닉, 단돈 1만원에! 가족 나들이 가기 딱 좋은 기회

조회 6512025. 3. 28.
봄 피크닉, 식사까지 제공한다
춘향전에 나온 곳에서 피크닉을?
출처 : 남원시

봄날의 따스한 햇살 아래,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감성 가득한 피크닉을 즐기고 싶다면 전북 남원의 광한루원을 주목해보자.

남원시는 광한루원에서 봄 소풍을 만끽할 수 있는 ‘광한루원 피크닉 봄’ 프로그램을 오는 3월 25일부터 4월 13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하루 150개 팀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오전, 오후, 야간 세 타임으로 나누어 운영된다.

출처 : 남원시

참가비는 5천 원에서 1만 원 사이로, 피크닉 용품 대여는 물론, 간식까지 포함돼 가성비 높은 봄맞이 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피크닉 참가자는 돗자리, 테이블, 담요 등으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와 함께 광한루원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간식으로는 한글과자가 포함된 ‘몽룡이 피크닉세트’(5천 원)와 베이글 2개가 추가된 ‘춘향이 피크닉세트’(1만 원) 중 선택할 수 있다.

이 모든 것은 광한루원 내 피크닉 전용 존에서 제공되며, 참가자는 3시간 동안 자유롭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출처 : 게티이미지뱅크

광한루원은 한국 4대 누각 중 하나로, 전설 속 옥황상제가 사는 궁전을 지상에 재현한 곳이다.

춘향전의 배경이 된 장소이자, 드라마 촬영지로도 유명한 이곳은 오작교를 비롯해 완월정, 영주각 등 아름다운 전통 정원 요소들이 조화를 이루고 있어 한층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피크닉존은 감성적인 사진 촬영이 가능하도록 꾸며져 있어 SNS 인증샷 명소로도 손색이 없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남원시 관계자는 “광한루원에서 봄 정취를 만끽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기회”라며 “연인,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출처 : 남원시

이번 광한루원 피크닉 봄 프로그램의 참가 신청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월요일은 휴무일이니 계획 수립 시 주의해야한다. 자세한 사항은 남원시청 관광시설과(☎ 063-620-8924)로 문의하면 된다.

화사한 벚꽃과 따뜻한 햇살이 어우러지는 광한루원에서 로맨틱한 봄날을 즐겨보자.